스펠피스트 타격 횟수를 조정할려고 오랫동안 찾다보니 src map skill.c 에서 구문을 발견했습니다.
case SO_SPELLFIST:
clif_skill_nodamage(src,bl,skill_id,skill_lv,1);
unit_skillcastcancel(src,1);
if(sd) {
int sp = skill_get_sp(sd->skill_id_old,sd->skill_lv_old);
if( skill_id == SO_SPELLFIST ){
sc_start4(src, src, type, 100, skill_lv * 3, skill_lv, sd->skill_id_old, sd->skill_lv_old, skill_get_time(skill_id, skill_lv));
sd->skill_id_old = sd->skill_lv_old = 0;
break;
빨간색 부분의 3을 100으로 수정하면 타격횟수가 수정한만큼 증가하지만 데미지도 같이 증가하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전 데미지는 올라가지 않고 타격횟수만 올리고 싶은데 이게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가능하다면 타격횟수가 아니라 치독처럼 설정한 시간동안 타격이 될수 있도록 설정하고 싶은데 이것도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소중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