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Emperium Forum
  • 0
Sign in to follow this  
사자배꼽

소서러 스펠피스트 수정 관련 질문드립니다.

Question

스펠피스트 타격 횟수를 조정할려고 오랫동안 찾다보니 src map skill.c 에서 구문을 발견했습니다.

    case SO_SPELLFIST:
        clif_skill_nodamage(src,bl,skill_id,skill_lv,1);
        unit_skillcastcancel(src,1);
        if(sd) {
            int sp = skill_get_sp(sd->skill_id_old,sd->skill_lv_old);
            if( skill_id == SO_SPELLFIST ){
                sc_start4(src, src, type, 100, skill_lv * 3, skill_lv, sd->skill_id_old, sd->skill_lv_old, skill_get_time(skill_id, skill_lv)); 
                sd->skill_id_old = sd->skill_lv_old = 0;
                break;

빨간색 부분의 3을 100으로 수정하면 타격횟수가 수정한만큼 증가하지만 데미지도 같이 증가하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전 데미지는 올라가지 않고 타격횟수만 올리고 싶은데 이게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가능하다면 타격횟수가 아니라 치독처럼 설정한 시간동안 타격이 될수 있도록 설정하고 싶은데 이것도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소중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Share this post


Link to post

4 answers to this question

Recommended Posts

  • 0

음수로 설정해서 컴파일한후 테스트해봤는데 데미지 증가가 전혀 안됩니다.

skill.db 나 skillcast.db 설정도 바꾸어도 변화가 없네요..

Share this post


Link to post
  • 0
On 2020. 12. 28. at 오전 8시 24분, 사자배꼽 said:

음수로 설정해서 컴파일한후 테스트해봤는데 데미지 증가가 전혀 안됩니다.

skill.db 나 skillcast.db 설정도 바꾸어도 변화가 없네요..

네 대미지 증가 안되는게 맞습니다. 타격횟수가 음수이면 횟수만 늘고 대미지는 안늘어요. 본문에 질문하신게 그거 아니었나유..?

Share this post


Link to post
  • 0

음수 설정했을 시 일반 평타 데미지만 나오고 볼트 데미지 적용이 아예 안되네요 ㅠ 그래서 데미지 증가가 없다고 답변 드렸습니다!

타격횟수를 올리면 볼트 데미지 적용된게 엄청나게 상승해서  이 적용된 데미지의 상승없이 횟수만 올리고 싶어서 처음에 질문드렸구요!

으..어렵네요 ㅠ

 

Share this post


Link to post

Join the conversation

You can post now and register later. If you have an account, sign in now to post with your account.

Guest
Answer this question...

×   Pasted as rich text.   Restore formatting

  Only 75 emoji are allowed.

×   Your link has been automatically embedded.   Display as a link instead

×   Your previous content has been restored.   Clear editor

×   You cannot paste images directly. Upload or insert images from URL.

Sign in to follow thi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