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엠펠리움
  • 0

소서러 스펠피스트 수정 관련 질문드립니다.


사자배꼽

Question

스펠피스트 타격 횟수를 조정할려고 오랫동안 찾다보니 src map skill.c 에서 구문을 발견했습니다.

    case SO_SPELLFIST:
        clif_skill_nodamage(src,bl,skill_id,skill_lv,1);
        unit_skillcastcancel(src,1);
        if(sd) {
            int sp = skill_get_sp(sd->skill_id_old,sd->skill_lv_old);
            if( skill_id == SO_SPELLFIST ){
                sc_start4(src, src, type, 100, skill_lv * 3, skill_lv, sd->skill_id_old, sd->skill_lv_old, skill_get_time(skill_id, skill_lv)); 
                sd->skill_id_old = sd->skill_lv_old = 0;
                break;

빨간색 부분의 3을 100으로 수정하면 타격횟수가 수정한만큼 증가하지만 데미지도 같이 증가하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전 데미지는 올라가지 않고 타격횟수만 올리고 싶은데 이게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가능하다면 타격횟수가 아니라 치독처럼 설정한 시간동안 타격이 될수 있도록 설정하고 싶은데 이것도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소중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Link to comment

4 answers to this question

Recommended Posts

  • 0
On 2020. 12. 28. at 오전 8시 24분, 사자배꼽 said:

음수로 설정해서 컴파일한후 테스트해봤는데 데미지 증가가 전혀 안됩니다.

skill.db 나 skillcast.db 설정도 바꾸어도 변화가 없네요..

네 대미지 증가 안되는게 맞습니다. 타격횟수가 음수이면 횟수만 늘고 대미지는 안늘어요. 본문에 질문하신게 그거 아니었나유..?

Link to comment
  • 0

음수 설정했을 시 일반 평타 데미지만 나오고 볼트 데미지 적용이 아예 안되네요 ㅠ 그래서 데미지 증가가 없다고 답변 드렸습니다!

타격횟수를 올리면 볼트 데미지 적용된게 엄청나게 상승해서  이 적용된 데미지의 상승없이 횟수만 올리고 싶어서 처음에 질문드렸구요!

으..어렵네요 ㅠ

 

Link to comment

Join the conversation

You can post now and register later. If you have an account, sign in now to post with your account.

Guest
Answer this question...

×   Pasted as rich text.   Restore formatting

  Only 75 emoji are allowed.

×   Your link has been automatically embedded.   Display as a link instead

×   Your previous content has been restored.   Clear editor

×   You cannot paste images directly. Upload or insert images from URL.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