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네요. battle.cpp랑 status.cpp에서 찾았는데, 힘변화랑 추가데미지만 변하네요. 확률이 15로 되있는걸 100으로 바꿔도 반응이 없고, 2.5배 증뎀으로 하려고 wd damage를 1에서 1.5로 바꾸면 오류뜨고 2로 하면 원래 데미지에서 4배가 나오고.
어찌하는게 좋을까요?
얘가 확률. 원래는 15로 되어있습니다. 이번에 룬개편되서 30퍼가 됐죠.
case SC_GIANTGROWTH:
val2 = 30; // Double damage success rate.
brea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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얘가 데미지랑 무기파괴확률 같은데, wd.damage가 원래 1입니다. 1.5넣어봤는데, 오류나네요. 근데 1.5가 아니라 1.25를 해야 2.5배가 되겠네요.(역시 룬개편되서 2배에서 2.5배가 됨)
어쨋든, 얘는 소수를 넣으면 오류가 납니다. 1 + 1 / 2 를 넣어도 변화가 없어요.
if (sc->data[SC_GIANTGROWTH] && (wd.flag&BF_SHORT) && rnd()%100 < sc->data[SC_GIANTGROWTH]->val2 && !is_infinite_defense(target, wd.flag) && !vellum_damage) {
wd.damage <<= 2; // Double Damage
skill_break_equip(src, src, EQP_WEAPON, 0, BCT_SELF); // Break chance happens on successful damage increase